여행소식/국내여행

맛집탐방/ 창원 귀산동_그 남자 수제버거

애췻 2021. 2. 24. 08:00
728x90
반응형

맛집 탐방/ 창원 귀산동_ 그 남자 수제버거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개강의 시즌이 다가오네요 :0 

 

지친 마음을 날려버리고 싶을 땐?

역시 바다죠!!ㅎㅎ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바다가 잘 보이는 창원 귀산동에 위치한

그 남자 수제 버거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Go Go

귀산동에서 보이는 마창대교

어머어마합니다:)

들어가기 전 수제 버거집을 찍었는데

버거집이 무슨 3층이여...

012

건물 크기만큼 

맛도 기대가 되네요~~

들어가서 주문판을 보는데!!

01

수제버거가

3,900원부터 이길래 놀랐습니다!!

(저렴한 가격 굳굳입니당 ㅎ)

 

과연 어떤 맛이 날까?? ㅎㅎㅎㅎ

주문한 수제 버거를 가지고

바다가 잘 보이는 2층으로 향했습니다~

012

밖에서 먹고 싶었지만~~

강열한 햇빛에

안으로 들어왔네요ㅎㅎㅎ

012345

심플하게 꾸며진 내부도

마음에 듭니다:)

아늑하고 바다가 잘 보이는

좋은 자리를 골라서

버거를 맛보기로 했습니다ㅎ

드디어 맛보는 버거의 맛은??

별★x4 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은

자이언트 더블버거 치고는

살짝 작아서 아쉽더라고요...)

하지만 버거의 조합

감자튀김은 너~무 맛있습니다!!

감자에 기본으로 뿌려지는 치즈맛

더욱 감미롭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ㅎㅎㅎ

(tmi: 병으로 나오는 콜라는 친환경적인 방법인 거 같아요!!)

 

 

종합적으로 버거가 살짝 작았던 것 외에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버거를 맛보고 싶으신분!!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