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국내여행

여행추천/걷기좋은 장소/ 문경새재

애췻 2021. 1. 24. 09:14
728x90
반응형

여행 추천/걷기 좋은 장소/ 문경새재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럽~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만 있다 보니

힐링하러 떠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게 된 곳은

걷기 좋은 장소

 

문경새재

 

인데요~

 

답답하고 머리 식히러 가고 싶을 땐 

문경새재로 떠나보아요ㅎㅎㅎ

 

아침 10시쯤 도착했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보이진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문경새재에는 1 관문부터 ~ 3 관문까지 있습니다

저는 3 관문에서 2 관문을 걸었습니다:0

 

약 6km 정도 걸었는데요!

이 길은 옛날 약 400년 전에는 선비의 길
이였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3번째 사진 참고 부탁해요:)

 

문경새재의 겨울은

낭만적인 거 같아요 :)

길이 너~무 아름다웠거든요 ㅎ

 

2 관문까지 대략 왕복으로 약 3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걷을 수 있는 장소로 적극 추천하면서

한 번쯤 다녀가 보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장소!

시간 있을 때 떠나 봐요 ㅎㅎ

 

지금까지 포스팅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로 보답할겠습니다~

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