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걷기 좋은 장소 /#2 당일치기 추천

애췻 2021. 2. 17. 08:00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걷기 좋은 장소 /#2 당일치기 추천/ 비양도 , 봄날 카페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도 당일치기 2번째

장소 입니다!

그럼 글을 읽으러 가보실까요? ㅎㅎ

Go Go~

 

아침부터 비행기를 타러

김해공항으로 향했습니다.

 

아침 공항은 한산해서

코로나로 조금 안전한 거 같아요 :)

 이번 항공기는 제주항공이네요

쓔웅~~

 

제주공항에서 한림항까지

 102번 직행버스를 타고 가면 된답니다!

 

이후 대합실에서 티켓을 사고

시간에 맞춰서 배에 오르면 도착하는

비양도!

비양도
제주도

배에서 보는 제주도는 정말 작게 보이네요,,

신기해 ㅎㅎ 날씨가 좋아서 

한라산도 보여욧!!

배에서 내려 오른쪽으로 가다 보면

정자가 보인 답니다!

 

좀 더 가다 보면

갈림길이 나오는데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섬 정상으로 가는 길이 나오고

오른쪽으로 가면 섬 주위를 둘러볼 수 있어요 ㅎ

저는 먼저 섬 정상으로 향했습니다

많이 가파르지 않고 좋았어요!

점점 올라갈수록 

더욱 멋진 풍경이 :0

그리고 더 지나가면 대나무 숲도 나온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정상!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등대가 보이네요 ㅎ

 

사진을 찍고 내려가기 전 

올라온 곳을 찍어 보았는데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섬 주위도 돌아보면서 

더욱 아름다운 장소도 많았습니다.

여기는 데이트 코스로

정말 굳굳!! 강추입니다~

힐링하러 떠나보세요:)

이후 크로플을 먹고

비양도를 빠져나왔습니다.

이후 제주공항 방향으로

향하면서 애월에 잠시 들려 

봄날이라는 카페

향했습니다

카페 분위기가 작은 마을??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안에도 예쁘지만

밖이 더 예쁘더라고요 ㅎ

육지로 향하기 전에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부리며 당일치기 여행

마무리했습니다~~ㅎㅎ

 

*TMI*

이번 제주여행을 하면서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았는데요~

 버스를 이용하면서 풍경을 보는 것도

나름 괜찮았답니다!!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