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국내여행

빵집 탐방/ 창원/ 가로수길 근처/ 브레드웜

애췻 2021. 2. 14. 08:30
728x90
반응형

빵집 탐방/ 창원/ 가로수길 근처/ 브레드웜


카페 탐방에 이어 

빵집 탐방에 나선 저는 

찾으러 다니는 걸 즐기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내가 맛본 빵집 리뷰입니다~

 

소문에 소문을 듣고 찾아간

빵집은 브레드 웜이라는 곳인데욧!

 

키야 역시 빵집답게 50미터 밖에서 

빵 냄새가~~ 키야 (쩝)

대박입니닿ㅎㅎ

(빵 냄새 따라 가도 찾아갈 수 있는 곳@)

들어가 보면 방금 나온 빵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012

이 빵집에서 제일 맛있는 빵은

밤식빵이라는데요~~

(위치: 위 사진 에서 오른쪽 2층 우측에서

2번째 위치하고 있음 )

바로! Flex! ㅎㅎ

 

카운터 옆을 보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케이크도 맛있겠다

하지만 집에서 먹어본 밤식빵은 

정말 킹왕짱! 역대급 빵맛입니다!

 

창원에 들릴 계획이 있으시다면

여기 빵집 추천드립니다!!

 

저번 밀집 카페와 , 브레드웜 

기억해주세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