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국내여행

카페 탐방/ 창원/ 가로수길/ 밀집

애췻 2021. 2. 13. 19:22
728x90
반응형

카페 탐방/ 창원/ 가로수길/ 밀집


여러분~~ 오래간만이네용~~!!@

코로나로 자주 놀러 다닐 수 없었던

저에게 희망은 카페였는데요:)

 

밀집 카페

오늘의 포스팅은 

창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밀집

이라는 카페입니다~~!!

 

개인적으로 창원 가로수길 카페는

밤이나 낮이나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밀집의 위치는 이곳입니다!

 

tmi: 밀집 카페가 눈에 잘 안 띄어서 

네이버 길찾기 로 찾아갔습니다..ㅎㅎ(길치라..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1층에는 빵집카페를 운영하고 계셨는데요!

 

012345
빵종류

오후쯤에 가게 되어서 빵들이

많이 있진 않았어요ㅠㅠㅠ

 

1층에서 주문한 뒤 진동벨을 가지고

2층에 올라가 자리를 잡습니다~

 

01234
2층 구조

정말 아늑하고 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이야기하는데 정말 편했습니다 :0

 

그리고 하얀색 자갈밭이 더욱

아름답게 보이더고요!! ㅎ

 

자리를 잡자마자 울리는

진동벨 ㅎㅎ

 

주문했던 빵과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저는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무려 3,700원 

대박!ㅎ

빵도 데워서 주셔 가지고 

맛있었습니당!!

 

저렴하면서 빵도 맛있으니깐

자주 오고 싶어 지네요~ ㅎㅎ 

창원 가로수길을 오시게 된다면 추천드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