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해외여행

브라질/여행/#6 마투그로수두술로 가자

애췻 2021. 1. 5. 08:30
728x90
반응형

브라질/여행/#6 마투그로수두술로 가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진 정리하느라 애좀 먹었습니다....하하

리티 높은 사진을 찾다 보니 시간이 좀 걸리게 되었는데요;;

 

그럼 바로 떠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GO GO

 

오늘은 상파울루 도심을 떠나 

마투그로수두술 지역에 있는

 

 

캄푸그란데

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왜 시골로 떠났냐고요??

 

브라질에 시골이 훨씬 더 아름다운

자연환경만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012
점점 달라지는 풍경

도심을 벗어날수록 급격히 건물이 줄어드는데요~

 

가면 갈수록 끝이 안 보이는 수평선을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멀리 보이는 게 좋은 거 같아요ㅎㅎ:)

 

버스로 약 하루정도 걸린 거 같아요ㄷㄷ;;

워낙 브라질 땅이 넓다 보니깐 20시간은 기본 wow

 

중간중간 휴게소를 들리지만 브라질 휴게소는

편의점 들리는 느낌이라 할까??

01

허리가 많이 뻐근해질 때쯤

도착을 했답니다!!~

 

상파울루 도심 보단 상대적으로 건물이

적고 자연적인 느낌이 더 나는데요! :)

 

01

숙소에서 쓰러지기 전에 잠시

근처 공원을 가보았습니다~

&전 항상 힐링되는 장소 공원을 찾게 되는 거 같아요:)&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가다가 신기 한걸 발견했는데요 ㅎㅎ

공원에 와이파이 가 설치되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0

 

공원을 걷다 보니 근처에

대형마트 가 있더라고요 근데ㅎㅎㅎ

놀라운 건

 

 

 

바로 ~~

 

코카콜라 탑 ㅋㅋㅋ대박이지 않나요??

~~ 이거 보고

 바로 사진 촬영했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