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해외여행

브라질/여행/#8 바다와 새(아라라)

애췻 2021. 1. 7. 08:30
728x90
반응형

브라질/여행/#8 바다와 새(아라라)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글 적는 실력이 늘어나는 거 같나요??ㅎ

 

 

오늘은 조금 신기한 스토리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는데

하늘이 너무 예쁜 거예요

 

 

정말 브라질 하늘은 대박인 거 같아요:0

아침에 대충 빵으로 끼니를

때우고 낚시를 하러

갔습니다~

 

 

이호수에 엄청 큰 물고기가

많이 산다고

현지인이 알려 주더라고요~

그런데 물고기가 ㅎㅎ

머리가 좋은지 잡히지는 않았네요

 

 

숙소로 돌아가던 도중 뱀을 발견하였는데

현지인이 칼로 머리를 

베었습니다..무서워라...

 

이후

 

아쉬운 마음에 숙소에 오니

새로운 친구가 

숙소에 찾아왔다고 설명해주시면서

새를 보여주셨습니다.

 

 

01

 

이새는 아라라라는 

자연에서 날아오는 새인데

사람이 좋은지

잘 다가오더라고요~~ㅎㅎ

너무 귀여워서 그린 사진

 

하지만!!

이 친구의 몸을 만지려 하면

피를 본답니다:x

 

역시 자연은 위대해~

 

 

저녁을 먹고 

바로 앞에 망고나무가 있더라고요!

망고 천국에서 ㅎㅎ

망고 따다가 

송충이 벌레와 스치게 되었는데..

 

화상 입은지 2일차

 

다음날 화상을 입더라고요:0

그 이후로 망고는 좋지만 

망고나무 근처에 가기 두려워집니다 ㅎㅎ

 

*플러스 사진*

3편에 올렸어야 하는데 깜빡했네요

상파울루에 있을 때 

 

01

 

근처 바다에 놀러 간 사진입니다.

힐링하고 가세요~~><

 

 

다음 포스팅은

이과수 폭포로 가기 위해

파라과이로 가는 여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