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식/해외여행

브라질/여행/#4 이비라푸에라, 오벨리스크

애췻 2020. 12. 31. 13:30
728x90
반응형

브라질/여행/#4 이비라푸에라, 오벨리스크


오늘은 상파울루에서 제일 큰 공원
이비라푸에라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공원의 크기는 여의도 약 4/1 정도인데요
그만큼 규모가 엄청 크답니다~:)

 

버스를 타고 내린 장소는 이비라푸에라 입구
사진만 봐도 버스가 엄청 많이 다녀가는데요

들어가 보았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당&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운동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산책하는 사람 등등
각자의 라이프 삶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가다 보니 넓은 잔디에서
사람들이 놀고 있네요 ㅎㅎ

더 가다 보면~

잘보시면 여기서 아이스크림 판매해요 ㅎ
그늘이 안에 있으면! 완전 시원하답니다~


보시다시피 공원 가운데 큰 호수가 있는데요
물고기오리가 정말 많답니다

어!!! 흑조다 ㅎ(꽥꽥~)
흑조가 있길래 따라가 보았는데

아름다운 한쌍의 흑조

낯을 가린진 않아서 
가까이 사진 찍을 수 있었네요

정말 재밌었어요 구경거리도 많았고
작은 축구장도 있었는데

역시 브라질 하면 축구 더라고요
TMI(제생각)
(브라질 친구들은 축구를 진짜 잘하거나
OR
못하거나 라서)

모두가 축구를 잘한다는 편견이
여기서 깨졌네요 ㅎㅎ

그래도 대부분의 애들이 축구를 좋아해서
제눈에는 다 잘한답니다:)

얼추 3/1바퀴 돌고 나니
성 같은 게 보이 더리고요

그래서 따라 가보았습니다!

 

이곳은 상파울루 
오벨리스크입니다.

 

근처를 둘러보다가 너무너무

귀여운 친구들을 보게 되었는데요

브라질 개미들

열심히 일을 하는 개미들입니다!

 

입구를 찾다가

 

입구 가 한 곳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돌았는데요!

주위는 철창으로 사진처럼

막혀있답니다.

 

 

하지만

 

제가 갔을 때 안으로 들어갈 수 없어서,,,

밖에서만 사진을 

찍었어요 흑흑...ㅠㅠㅠ(아쉽,,)

 

나름 레전드(만족 만족 ㅎ)

그러나~

밖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브라질에서 건진 나름 레전드 사진 : )

어때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