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제품리뷰

[내돈 내산] 1인용 전기매트

애췻 2020. 12. 24. 17:46
728x90
반응형

[내돈 내산] 1인용 전기매트




[내돈 내산]안녕하세요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제돈으로 사서

이용해보고 후기를 게시물을 올리고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주인-



이번 게시물은 일주일 사용하고 제가 느낀 후기 입니다.

(부족한 게시글 이지만 잘부탁드려요~)

이번 제품은 한일 의료기 회사에서 나온 슬림형 워셔블 매트 (해링본)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도 좋다고 해서 구입해보았는데요 (구입당시 3만 7천원 정도)

출처:한일의료기 사이트(키친블리 구매사이트)

저는 지방(부산쪽)에 살고 있어서 주문하뒤 이틀만에 배송이 도착했네요

박스 개봉 1

 

박스 개봉2

 

구성품: 전기매트1개, 연결선1개, 설명서1개

 

좁은방에 주문한 사이즈는 미니( 가로 68cm x 세로180cm) 인데요

싱글사이즈 침대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잇템 인거 같아요!

매트를 펼쳤을때

 

제품 보증서, 설명서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ㅎㅎ

설명서에 나와있는 대로 처음 사용시에 10분간 고열로 데워 주신

다음 자신이 원하는 단계에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선을 꼽고

 

전원 콘센트를 꼽고

 

첫 사용시 10분간 고열로 가열

 

제가 느낀 슬림형 워셔블 매트 (해링본) 제품의 장점은

1. 12시간후에 자동으로 전원 차단

(대부분의 전기매트에 있는 기능이지만 저렴한 가격에도 이런 기능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전원이 차단되어 전기절약도 할수 있으니 정말 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2. 제품 커버를 통째로 세탁,손세탁 가능

(몇년 전까지만 해도 전기매트를 통채로 세탁기에 집어넣는다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는데

정말 기술의 발전이 빠르네요 접어서 보관도 가능하고 직접 세탁기를 이용해서 빨래도 해보니깐 잘작동 됩니다.)

3. 100%국내기술

( 세미마이크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아토피와 같은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도

이용하기 좋게 제작 된것과 탄소피복 열선으로 전기파를 차단하는 기술까지.. 대박

근데 전자파가 전부는 차단 될려나? ㅎ )

4. 전기세

(제품 설명상 한달내내 하루 8시간 이용 하면 1,780원 정도 나온다고 하니 정말 가성비 최고인거 같습니다.

한국 전력 홈페이지 에서도 간편 요금 계산을 보면

180w(제품소비전력)x 8시간(하루 사용시간) x 30일=43.2kwh 나오는데요

44kwh으로 계산 하면 1,140원으로 나옵니다. 시간이 될때 한번 계량기 보면서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하지만 단점은

1. 라텍스 침대에서 사용불가

(가성비 좋고 기능이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라텍스와 같은 고무재질 매트리스 위에선 사용불가라서

아쉽다고 생각했습니다. )

2. 작은 사이즈= 짧은 선

(제가 제품을 구입하면서 생각하는 것중 하나가 제품이 작으면 선의 길이도 짧아지는 제품들이 많이 보였는데

이제품도 이런 불편함이 있네요..)

이렇게 일주일간 사용해본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점점 추워지는 날씨속에 제돈으로 사서 잘삿다고 생각하는 제품중

하나를 리뷰하게 되어서 신납니다. 이제품을 사실려고 고민하신다면 저는 정말 추천 합니다.~~

이런 가격대에 이런 제품은 없으니깐요 ㅎ

그럼 다음 제품 리뷰에서 만나요 안녕~

-나동내산(블로그 주인 별명)-

제품리뷰 좋았다면 눈팅말고 댓글로 흔적을 남겨주는센스~:)

*블로그 주인이 사용하고 있는 꿀팁*

저는 사용할때 밑에 두꺼운 이불을 놓고 그위에 전기매트를
깐 다음 얇은 이불로 덮어서 3단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블로그 주인 사용꿀팁

 

저렇게 해주면 전원이 꺼지더라도

데워진 온도가 유지 되어서

 

따뜻함이 오래간답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