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내산 제품리뷰

[내돈내산]가성비 블라인드

애췻 2020. 12. 31. 08:00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가성비 블라인드

 

이번 포스팅은 블라인드 입니다. :)

한달정도 사용한뒤 리뷰를 남기게 되었는데요!

제돈으로 주문한 제품은 아라크네 회사에

콤비블라인드 네츄럴 블라인드 입니다.

(색상: 네츄럴 연그레이)

 

구입당시 약 1만 2천원정도 였는데요~

(가로:30->120 , 세로: 30 -> 90 cm 기준)

 

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에 

받을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주문한 사이즈가 안맞을수도 있어서

바로 설치를 하게 되었는데요;;

(하...생각좀 하자..사진쫌 찍어야지:x)

혼잣말입니다.ㅎㅎㅎ

사이즈는 딱맞게 주문했는데

창문 크기에 딱 맞더라구요!!~(나이쓰><)

암막으로 산건 아니지만

아침에 햇빛이 직빵으로 들어 와서

눈뽕 방지용으로 삿는데 

가격치고 햇빛을 잘 막아줘서

가성비라고 말할수 있을거 같아요!!

 

 

주문할때 색상을 선택할수 있는데

그때 암막이 필요하시다면 그것으로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블라인드는 

사이사이에 환기를 도와주는 얇은 천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끝까지 올릴 필요가 없으니깐 좋은거 같아요!!)

 

장점

1.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2. 가격대비 직빵 빛을 잘 잡아준다.

3. 사이즈를 선택하여 주문이 가능하다.

4. 깔끔한 디자인 이다.

 

단점

1. 설치할때 나사를 벽에 박아야 한다.

(오래된 집이라 저는 장점이예요)

 

닫기 전
닫은후

아이폰으로 찍었지만 똥손이라;;

제대로 안담기네요 하지만

돈이 없어 빛을 가릴수 없다 하시는분들,

아침에 빛을 싫어 하시는 분들에게 굳굳 상품입니다!!

 

 

(연그레이 색인데도 빛을 잘 막아주는것을 보면

암막은 레전드일듯 ㅎㅎㅎ)

 

한달정도 리뷰를 해보았을때 이정도만 보이네요 :)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주인(애췻)&
오늘의 포스팅은 어땠나요??
의견이 있거나 부탁이 있으시면
언제나 열려있는 댓글로 남겨주세요~~!!
포스팅에 좋아요 꾹~~:) 남겨주는 센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