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소식

재활용 마켓/ 제로웨이스트 샵/ 마산 / 마리앤하우스

애췻 2021. 2. 20. 08:00
728x90
반응형

재활용 마켓/ 제로 웨이스트 샵/ 마산 / 마리앤하우스


벌써 2021년의 2월 중순이

지나가고 있어요!! (빠르다,, 빨라,,)

오늘의 포스팅은 환경보호를 위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입니다:)

 

환경보호를 위해서 할 수 있는 방법 중

한 가지는 제로 웨이스트 샵을 이용하는 것!

인데요!!

제가 거주하는 경남에는(부산, 대구 제외)

제로 웨이스트 샵이 한 곳 밖에 없다라고요,,

마산에 위치한

 

01

마리앤하우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정말 아담했어요:)

012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답니다 ㅎㅎ~

 

한창 유튜브에서 거북이 콧구멍에 빨대가

꼽혀서 빼는 장면을 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01

쇠 빨대도 유명하지만

쌀 빨대도 나왔더라고요 ㅎㅎ 

0123

그리고 샴푸통을 버리지 말고

이곳에서 무게를 재서

리필도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을 갈아서 녹인뒤에 금형틀에 넣어주면 탄생하는 제품들

코로나 시국에 플라스틱 사용이

늘었을 텐데 이렇게 라도,,

환경보호를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0

 

사장님께서도 환경보호를 열심히

해나가고 계시면서

많은 정보들도 공유해주셔서

도움이 되었답니다~ㅎㅎ

(사장님 감사해요~~!)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깜짝 선물로 쌀 빨대까지 주셔서

놀랐습니다!!

(사장님 자주 뵈러 ㅎㅎ 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